반푼이라 불리던 전 영웅은 친가에서 추방됐으므로 맘대로 살기로 했습니다 4화 자막

갭모에


반푼이 4화 자막이에요.


[SubsPlease] Dekisoko - 04 (720p) [6D3F8E4A]에 기준을 둔 자막.


귀찮지 않아서 일단 하긴 했는데...

사사키미는 내일 안 올라오면 70프로 이상의 확률로 하차하겠습니다.

하고 싶은 거였는데 좀 아깝긴 하네요...


다운로드

댓글

  1. 이작품 어지간히 답이 안보이네요.
    냥키치님 결정에 맞기겠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흐음...한 작품이네요.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잘보겟습니다^^!

    답글삭제
  4. 와... 이걸 이어나가주실 줄이야...

    답글삭제
  5. 여기까지 만들어 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정말 어제 첫화와 두번째까지 봤는데.. 왜 그리 말했는지 이해가 되었네요..이건 좀 심하네요 작품이...ㄷㄷㄷㄷ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확실히 뭔가 아쉽죠 자막 만들어 주셔어 감사합니다 재미있는데 너무 심하게 비교되서 아쉽죠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4화 까지 보기는 했는데 이걸 계속 봐야 하는건지 심히 고민 되는 작품 이네요...

      일단 4화 오류요

      삼촌
      ㄴ숙부님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