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The Animation 1화 자막

 

머가리 깨진 블붕이 참전


블아 1화 자막이에요.


Blue Archive the Animation - 01 「アビドス高等学校 廃校対策委員会」 (TX 1920x1080 x264 AAC)에 기준을 둔 자막.


기대했던 것보단 별로다vs이정도면 요스타치곤 선녀다로 되게 극명하게 갈리는 거 같은데 총격액션은 전에 너무 급이 높은 것(리코리스 리코일)을 해버려서 기대치를 낮추고 본 게 성공이었네요. 

작화는 막 무너진 것도 아니고(이미 최악을 경험해서) 이정도면 "요스타"치곤 잘 뽑았다 생각이 듭니다. 미호요처럼 원신 애니화를 유명 제작사에 맡기는 게 낫지 않았나 싶은데... 그런 점이 너무 아쉽긴 하네요.

칸코레 벽람 소전꼴만 안 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제발 명방애니처럼만 뽑아줘.....


다운로드

댓글

  1. 어 음 난 재밌는 거 같은데 호불호가 있네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장르가 학원/미소녀인데 명랑물로 뽑힐지...

    1화 오류요

    머나머나봐요
    ㄴ머네요

    꾸번
    ㄴ맘 편히

    답글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