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캠▲ Season 3 2화 자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유루캠 3기 2화 자막이에요.


[Ohys-Raws] Yuru Camp Season 3 - 02 (AT-X 1280x720 x264 AAC)

[SubsPlease] Yuru Camp S3 - 02 (720p) [0113BE53]에 기준을 둔 자막.


금요일엔 갑작스런 일이 생겨서 못만들었고, 토요일에는 부산에 있어서(호텔 들어오니 새벽 2시였음) 싱크를 못찍었어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엊그제인가 오래 하신 분의 푸념 같은 걸 접했는데 저도 그런 비슷한 걸 조금 하자면...

진짜 올해 바로 이번 달이 자막을 한지 딱 9년인 시기입니다.

제가 시작했을 당시에는 하는 사람도 많았고, 그렇기에 비는 작품으로 인지도 올리기엔 그런 것들은 왜 선택을 못받았는지 알 법한 작품들인지라...

그런데도 꾸준히 하다보니까 어떻게든 되는 법이더군요. 18년도에 스노하라장을 하면서 알려진 거 같습니다. 그 전까진 무명이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뭐 소위 빅3이 한번에 한다 하면 그냥 올립니다. 이건 진짜 제가 재밌다 생각해서 하는 거거든요.

지금의 자리에 올라왔음에도 아직 넘지 못하는 벽, 일본어를 이젠 자막으로밖에 접할 수밖에 없다보니 부딪히는 실력의 한계점, 슬슬 지쳐 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도 이젠 여러모로 현실쪽도 생각을 해야하고 저번 유포니엄 글에도 얘기했듯 제 마지막 목표가 다가오니 고양감 때문인지 이번엔 버틸 수 있는데 당장 7월에 성취감을 이뤄서 제대로 잡히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뭐어... 당장 생각나는 말은 이정도 뿐인 거 같네요.

걸밴크는 아마 집가서 싱크 찍을 듯. KTX안에서 원룸천사 3화 할게요.

사사키미는 높은 확률로 내리게 될 거 같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1. 언제나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항상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3. 몇명 남지않는 오래된 분들이 다 힘들어 하시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세대교체 쿨 타임이 오는구나

    답글삭제
  5. 자막 받는 입장에선 만들어주시는 것만 해도 감사하죠..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6. 언제나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항상 감사하며 보고 있습니다 ^^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길게 썻는데 오류나서 날라가서 아쉽지만 오늘은 흔적만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치쿠와가 연기파였군요ㅋㅋㅋㅋ
    헤어 그냥 길러도 되는데 쳇~

    애니 모으는게 취미이니 자막은 저절로 저도 자주 방문하게 되는데 정말 오랫동안 자주 봐온분들이 몇 분 계시는거 같아요. 냥키치님이 그중 한분 이시구요
    앞으로도 어디 도망가지 마시고 함께해요~ㅎㅎㅎ
    2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21분 42초 > 테그 하나 빠트리셨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마 대사가 "그 햄버그?" 란거 맞죠

      삭제
  14. 항상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현생이 중요하지요. 나중에 뒤돌아봤을때 좋은 추억이 되는 정도까지만 지속하시면 되지 않을까 감히 말씀드려 봅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현생과 이상과의 밸런스는 항상 고민거리인것 같습니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냥키치님 화이팅!

    답글삭제
  20. 개인적으로는 안정적인 퀄리티 자막 찍어주시는 몇 안되시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답글삭제

댓글 쓰기